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믿음

제품 FAQ

제품 FAQ

총 7건, 1/1 페이지

더운여름에 수소수를 차갑고 시원하게 즐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수소수를 얼려 얼음상태로 보관시, 얼음이 녹을때 수소가 전부 빠져나가게 되어 수소수로써 즐기실 수 없습니다.하이드랙션Ⅰ의 경우 제품을 작동시킨 후 물통만 따로 냉장보관이 가능하기때문에 냉장고에 넣어두고 차갑게 드셔도 되지만, 하이드랙션Ⅱ와 H2-mini의 경우 냉장보관을 하게되면 제품 하단의 전기분해기판에 결로현상이 발생하여 제품고장의 사유가 될수있습니다.때문에 냉장고, 정수기등의 차가운 물을 담아 작동시킨 후 바로 드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물을 적게 넣거나 같은 물을 여러번 작동해서 마시면 수소가 더 많이 발생하나요?
수소수생성기에 물의 양을 적게 넣거나 같은 물을 여러번 작동해도 발생하는 수소용존량이 증가하는 것은 아니며,오히려 제품에 표기된 용량에 맞춰서 물을 담은 후 작동시키는게 수소를 가장 많이 발생시킵니다. 적은용량의 물을 넣거나 같은 물을 여러번 작동하게되면 전기분해 과정에서 물속의 기타 물질로부터 산소, 수소 이외에 가스가 발생하게 되며, 이 가스는 인체에 무해하나 특유의 냄새 때문에 음용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충전기를 꽂았는데 삑삑소리가 계속나면서 작동버튼이 안눌려요
한동하이드로의 제품전용 어댑터인지 확인해주십시오.타사의 어댑터를 꽂을 경우 출력 전압이 달라서 삑삑소리와 같은 기계음이 나며 작동터치버튼이 눌리지 않습니다. <관련 동영상>http://youtu.be/HRvFcoGX1Vo
뚜껑 내 미세가루가 발생합니다
염소제거기에서 발생된 미립자입니다. 수소생성기 내부에 비타민C, 카테킨, 맥반석 등 수십 가지를 소성 압밀화하는 과정에서 발생된 미립자로 인체에 무해합니다.
사용 및 보관 시 주의사항이 있다면 말씀해 주십시오.
우유 및 주스 등 기타 음료수를 넣고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뚜껑 세척 시에는 뜨거운 물 보다 미지근한 물로 세척하시고 물기나 습기가 없는 곳에 보관 하십시오.
수소 생성 후 바로 마시는 것이 좋은가요? 보존 기간이 궁금합니다.
소 성분은 가벼워서 밀폐 보관하지 않으면 공기 중에 빠르게 증발 합니다. 수소 생성 후 바로 마시는 것이 가장 좋고, 1시간 정도 보관이 가능합니다. 1시간 후에는 다시 3~5분 간 수소수를 작동하여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척 및 보관 방법이 궁금합니다
무선 전기 포트와 비슷한 방식으로 간편한 세척이 가능합니다. 일주일에1회 정도 뜨거운 물(60도~90도)을 부어서 작동후 헹구어 줍니다. 세제나유기용제로 세척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뜨거운 물로 수소수생성기를작동하시면 한층 포트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을 사용할경우는 뚜껑을 덮지 않는 상태로 사용하십시오.(염소제거기(Chlorine Remover)의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