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동하이드로(주), 제1회 한국수소수표준협회 심포지움 후원

수소수 전문기업 한동하이드로(주)(대표 정석관)가 ‘제 1회 한국수소수표준협회 심포지움’을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17일 화요일 삼성동 코엑스 E1 (3층)에서 ‘과학적으로 표준화된 수소수’의 개발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일본의 일본 준텐도대학 의대 명예교수인 오타 시게오교수의 ‘수소에 의한 급성 및 만성 뇌질환 억제’에 관한 발표를 비롯하여 건양대학교 유영춘교수, (주)한국분석기술연구소 이계호대표 등이 수소수를 주제로 발표하였다. 
 
한국수소수표준협회는 사람의 건강은 물론 산업분야에 활용가치가 높은 수소수를 과학적으로 연구하여 보다 안전하고 효능이 살아있는 수소수의 제조법을 표준화하고 인체의 생리적 기능을 규명하는 연구중심 활동을 위해 2016년 6월에 설립된 조직으로 알려져 있다.
 
한동하이드로(주)는 2016년 8월부터 한국수소수표준협회 초대 회원사로 가입하고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협회 관계자는 “ 설립 초기부터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미국과도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수소수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며 “ 이번 심포지움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고 평가하며,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소수 협회로 발돋움할 것” 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 한동하이드로는 차별화된 기술과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로 수소수생성기를 제조하여 전 세계적으로 그 기술력을 입증받은 전문기업으로 한국수소수표준협회에 매우 적합한 기업"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2013년 10월에는 단독으로 동일 장소인 코엑스 대회의실 E홀에서 국내 석학들이 연사로 참여한 ‘제1회 수소수 세미나’를 개최한 바 있다.
 
한동하이드로(주) 정석관 대표이사는 “2013년 수소수에 대한 인식제고와 신규사업 창출을 위해 세미나를 개최했었다. 그 때와 비교해 보면 수소수 시장이 많이 성장했다” 며 “ 하지만 앞으로 더 많은 연구와 국제적인 표준화가 이루어 져야할 것이다. 한동하이드로는 한국수소수표준협회와 공동으로 수소수의 연구개발과 표준화에 앞장설 계획” 이라고 밝혔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1]

열기 닫기

  • 장영숙 2019-01-09
    안녕하세요?우리딸이 어릴적부터 아토피가심하고.지금은여드름도있습니다
    시집듀가야한.는데 피부고를다녀도소용이없고.알아보니.수소수라는물이.좋다고해서요.
    여기는전라북도인데.제주변에는 누가수소주를 먹는분이없네요.
    어떻게주문을해야합니까?
    답변부탁드려요.
    전화번호.010.5417 5270입니다
    혹시라도 제가전화를못받을까봐서요.일을하니까요..주문할수있는곳메세지부탁드립니다.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