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한동하이드로, 배드민턴 국가대표 공식 후원

수소수 전문기업 한동하이드로㈜(대표 정석관)가 배드민턴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파트너로 나섰다. 지난 2월 22일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을 방문하여 협약식을 진행하고, 국가대표 및 상비군 선수들에게 신개념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 ‘H2 365’를 전달했다.

수소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최고의 항산화제다. 여러 임상실험에서 운동 시 젖산의 축적으로 누적되는 피로감을 빠르게 해소하고 내성도를 강화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2012년 일본 쓰쿠바 대학의 연구팀은 운동선수나 취미로 조깅이나 마라톤을 하는 일반인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연구결과를 발표하였다.  현역 축구 선수 10 명을 대상으로 운동 전에 수소를 마시게 한 후 혈액 검사를 통해 운동시 발생하는 근육피로를 조사한 결과 운동전 수소수를 마시면 운동 중 젖산의 축적이 감소한다는 결과를 발표하였다. 또한 근육 피로에 의한 성능 저하가 억제되고 근지구력도 높아졌다. 이 외 스포츠와 연관된 많은 연구결과들에 의하면 배드민턴 같은 힘든 운동을 하는 선수들이 수소수를 마심으로써 근육 피로를 줄이고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동하이드로㈜ 정석관 대표는 “대한민국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단의 공식 파트너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H2 365’ 및 한동하이드로 제품이 만들어내는 수소수로 선수들이 활기차게 경기하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각종 질병의 예방과 관리, 노화방지에 최고의 항산화제로 잘 알려진 수소수 제품 개발에 매진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수소수를 접할 수 있도록 힘쓸 것” 이라고 했다.

 

한동하이드로㈜가 후원하는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 H2 365는 레저를 즐기면서 수소수를 간편히 음용하기에 적합하도록 손에 들고 다녀도 부담스럽지 않은 320g의 초경량화를 실현한 제품이다. 백금도금된 전극과 고분자 전해막 PEM을 사용하여 증류수, 정수, 생수를 포함한 어떠한 물도 2분만에 900~1,200ppb에 이르는 초순수 (99.999%) 수소수로 만들어 준다, 또한 일반 전기 콘센트 충전은 물론 USB로도 충전이 가능할 뿐 아니라, IPX8등급으로 완벽한 방수 및 누수방지로 편리성을 극대화 하였다. 또한 본체에서 물통을 제거하고 생수병 젠더로 교체하면 시중에서 판매되는 생수병에 직접 결합할 수 있게 되어, 전세계 어떠한 생수로도 곧바로 수소수를 제조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글로벌 수소수 생성기 전문 기업 한동하이드로는 2015년부터 순수 국산 기술로 개발한 수소수 생성기 제품을 일본에 수출되고 있으며, 일본에서 물관련 제품으로는 처음으로 홈쇼핑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TV 홈쇼핑을 시작으로 면세점, 양판점에 판매되면서 수소수의 종주국이라 할 수 있는 일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으며, 이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등 전세계 20여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수소는 체내에서 독성 활성산소(하이드록실 라디칼)와 결합하여 사람의 질환 중 90%의 원인이 되는 독성 활성산소를 물로 만들어 채외로 배출시킴으로써 각종 질환을 예방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각종 성인병, 암 등 난치병에 놀라운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프랑스 루르드 샘물 등 세계 4대 기적의 샘물 역시 수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수소수임이 밝혀졌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