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한동하이드로㈜,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대회 공식 마케팅 파트너 계약

 

안녕하십니까

 

한동하이드로(주)가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2015년 10월15일~ 18일) 에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대회는 국내에서 열리는 유일한 LPGA대회로 총 상금이 200만 달러에 달하고 있습니다.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대회와 더불어, 공식 파트너사인 저희 한동하이드로(주)의 수소수 생성기에도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동하이드로㈜,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대회 공식 마케팅 파트너 계약 

 

한동하이드로㈜(대표 정석관)가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대회에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협찬을 진행한다. 이번 협찬을 통해 선수들에게 이동 중에도 건강한 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 ‘H2 365’을 지원하고, 수소수 생성기를 대회 공식 앱(Hana Tcat)에서 판매한다. 

수소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최고의 항산화제로 여러 임상실험에서 운동시 피로감을 빠르게 해소하고 내성도를 강화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각종 성인병, 암 등 난치병에 놀라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진 프랑스 루르드 샘물 등 세계 4대 기적의 샘물 역시 수소수로 알려져 있다. 수소수를 섭취했을 때 체내에서 사람의 질환 중 90%의 원인이 되는 나쁜 활성산소(하이드록실 라디칼)와 결합해 물로 만들어 각종 성인병과 암 유발을 예방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한동하이드로㈜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한‘H2 365’는1년 365일 수소수를 즐기자는 의미와 실제365ml의 용기를 표현하는 중의적인 의미로 물병,텀블러 등을 패션 소품으로 활용하는 골퍼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손에 들고 다녀도 부담스럽지 않은 용량과 자연스럽게 손에 감기는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하였다.신개념 고분자 전해막(PEM)사용으로 증류수, 정수,생수를 포함한 어떠한 물도2분만에 용존수소량 900~1,200ppb의 초순수(99.999%)수소수로 만들어 준다.이동이 잦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하여 일반 전기 콘센트 충전은 물론USB로도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본체에서 물통을 제거하고 생수병젠더(Bottledwater Gender)로 교체하면 시중에서 판매하는 생수병에 직접 결합할 수 있어,전세계 어떠한 생수도 곧바로 수소수를 제조할 수 있다.

‘H2365’는 ▶운동, 등산,골프 등 격렬한 야외 활동으로 피로감이 높은 사람 ▶해외여행에서 물갈이로 배앓이를 하는 사람 ▶장거리 운전이 잦은 사람 ▶비타 음료로 정신적 피로감을 해소하는 학생 ▶비타민 등 건강 관련 보조식품을 먹는 사람 ▶술 마신 다음 날 숙취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한동하이드로㈜ 정석관 대표는 “이번 LPGA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에서

 ‘H2365’ 및 한동하이드로 제품이 만들어내는 수소수로 선수들이 활기차게 경기하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난치병 예방과 관리, 노화 관련 질환에 최고의 항산화제로 잘 알려진 수소수 제품 개발에 매진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수소수를 접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