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한동하이드로㈜, 미와노부히코 교수와 협약식 체결

수소 비즈니스 분야를 수소수에서 화장품 분야로 확대
노화방지, 미백 등 피부/미용 분야 세계 최고 권위자 일본의 미와노부히코교수와 협약식 체결
 
한동하이드로(주)와 일본의 미와노부히코 교수는 지난 8월 11일 일본 오사카 신한큐호텔에서 '수소미용화장품 연구개발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피부 분야의 세계최고 권위자인 미와노부히코 교수는 현재 현립히로시마대학 명예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단독 정부주도 프로젝트 연구성과 10여 개, 단행본 6권을 집필한 현존 피부세포 분야의 세계최고 전문가라고 할 수 있다.
 
이미 자체기술로 피부노화, 기미, 주름 등의 근본원인인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수소화장품을 개발한 한동하이드로(주)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한단계 높은 기술력을 보유하게 되었으며 기존의 기능성 화장품과는 격이 다른 수준의 수소화장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일본 미와노부히코 교수는 “오랜시간 공들여 쌓아온 자료 및 노하우를 대한민국의 한동하이드로(주)와 함께 공유하여 보다 좋은 수소화장품 연구개발이 가능할 것 같다”고 전했다.
 
한동하이드로(주) 정석관대표이사는 '이미 화장품업계에서 수소의 장점에 관해서는 많이 알려져 있으나 이번 협약식을 통해서 구체적이고 객관적인 자료를 제공받아 증명할 수 있게 되었으며, 향후 신제품 개발에도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동하이드로(주)는 지난 2013년 무필터 수소수생성기 출시이후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올해 8월 MINI350까지 총 4종류의 수소수생성기를 선보인데 이어 9월부터는 수소화장품까지 진출함으로서 세계최고 수준의 수소전문기업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게 되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