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한동하이드로㈜ 골프 국가대표팀 3연속 금메달 기원!

한동하이드로㈜가 골프 국가대표팀 3연속 금메달을 기원합니다!

 

한동하이드로㈜는 이번 인천에서 남여 단체, 개인 등 전 종목 3연속 금메달 ‘싹쓸이’에 도전하는 골프 국가대표팀에게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 H2-mini를 지원합니다.

 

 

<남자국가대표에 공태현(호남대), 김남훈(성균관대), 김영웅(함평골프고), 염은호(신성고)와 여자국가대표에  박결(동일전자정보고), 이소영(안양여고), 최혜진(학산여중)이 태극마크를 달고 금빛 홀인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골프를 비롯한 모든 운동은 일반적으로 관상동맥을 비롯한 혈관의 탄력과 심장근육을 발달시켜 우리 몸의 주요 기관에 혈액공급을 원활하게 할 뿐만 아니라 노화방지 및 당뇨, 암을 예방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운동은 또 우울증 및 골다공증 예방에도 효과가 있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 줍니다. 그러나 중노동에 가까울 정도로 숨을 헐떡거리며 하는 운동은 `독(毒)`이 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합니다.

 

수소는 강력한 활성산소 제거작용뿐만 아니라 젖산을 줄여 운동시 근육의 피로를 감소시킵니다. 과격한 운동으로 웨이트 트레이닝을 1시간 동안 하고나서 혈중 젖산치(피로물질)를 측정해보면 수소수를 섭취한 집단이 그렇지 않은 집단에 비해 혈중 젖산치가 1/2에서 1/3으로 줄어들어있습니다. 젖산이 쌓이지 않으면 피로가 적고 혈관을 확장시키는 작용으로 산소와 영양이 말초혈관까지 골고루 도달하게 됩니다.
 

한동하이드로㈜의 가장 큰 경쟁력인 수소수 생성기 기술력으로 국가대표를 지원함으로써 기술력을 입증받아 업계를 선도하고, 또한 앞으로도 기술 혁신을 통해 고객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