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소식

한동하이드로㈜ 세계한상대회 참가해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한동하이드로㈜ 세계한상대회 참가해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한동하이드로㈜, 세계한상대회서 신개념 수소수생성기 하이드랙션Ⅱ 선보여

 

 

서울, 대한민국 - 수소 비즈니스 플랫폼 종합 기업인 한동하이드로㈜ (대표 정석관, www.handonghydro.com)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광주에서 열리는 제12차 세계한상대회에 부스를 설치하고 임직원을 파견하여 글로벌 시장 개척에 나선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세계한상대회는 세계 한민족 중에서 성공한 기업 최고경영자(CEO)와 국내 기업가들이 모이는 행사다. 올해 대회에는 430여 개 기업 및 기관이 참여하는 기업 전시회를 비롯해 리딩CEO 포럼, 영비즈니스 포럼, 일대일 비즈니스 미팅 등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세계한상대회에 한동하이드로㈜는 부스를 마련하고, 대형배너 및 영상을 통한 주요 제품 소개, 체험 및 시음 코너, 제품 및 대리점 상담 프로그램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자사의 혁신적인 무필터 충전식 수소수 생성기 하이드랙션Ⅱ(HydractionⅡ™)와 무필터 충전식 수소수 텀블러 하이드랙션 미니(Hydraction Mini™)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제품 전시 코너를 운영하고, 수소수 및 수소커피 시음 부스를 마련해 제품을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최고 수소 연구 권위자 지은상 박사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하이드랙션Ⅱ와 하이드랙션 미니는 혁신성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적극 배려된 제품이다. 수소수는 각종 난치병에 놀라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진 기적의 물과 동일한 성분으로, 하이드랙션을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단 3~5분만에 다량의 용존수소(5분 이내 0.35ppm)가 함유된 물을 마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무필터로 기존의 필터교체에 따른 부담이 없고, 배터리 충전식으로 야외에서도 어떠한 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모던한 디자인에 레드, 블루 등 다양한 색상의 제품을 출시해 생활가전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는 현대인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한동하이드로㈜는 이번 대회에 임직원들을 대거 파견해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구체적인 마케팅·세일즈 장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정석관 한동하이드로㈜ 대표이사는 "혁신적인 신제품 하이드랙션Ⅱ을 소개하고 인정받는 데 그치지 않고 세계 각국 바이어들과 구체적인 협의와 현장 계약 등을 통해 매출 극대화에 나설 것"이라며 “세계한상대회를 적극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만들어가는 비즈니스의 장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한동하이드로 대표전화 1644-4788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