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수소수 전문기업 한동하이드로, ‘밀키스톤’ 특허등록

수소수 전문기업 한동하이드로㈜(대표 정석관)의 범용수소수기밀키스톤이 범용 수소수기 제품으로 최초로 기술특허를 인정받아 특허 등록되었다고 밝혔다.

한동하이드로는 2017 9월에 마시는 수소수 생성기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각종 채소 및 과일의 잔류농약을 제거하고 세안, 목욕 등에도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수소수 생성기 '밀키스톤'을 출시하였고, 해당 제품은 균일하게 고농도의 수소수를 만들어 살균력과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기술력이 인정받아 특허 등록이 결정되었다.

현재 시중에 출시되어 판매되는 수소 수 제품의 대부분은 음용을 목적으로 하는 수소 수 생성기 제품인데 반해 한동하이드로의 범용 수소수 생성기밀키스톤은 마시는 용도가 아닌 생활속에서 씻고 요리에 활용이 목적인 제품이다.

수소는 피부를 통해 흡수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어서, 수소수로 씻거나 수소를 거즈에 적셔 피부에 부착하면 직접 수소가 피부 속으로 침투하여 활성 산소 제거 및 염증을 억제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가정의 요리에서도 수소수를 활용하면 과일과 야채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잔류농약 제거와 음식의 맛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밀키스톤은 작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작은 공간에도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으며, 선 없이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무선충전방식이다.

한동하이드로 관계자는밀키스톤은 전기 분해되는 물의 면적을 극대화할 수 있는 특허받은 원형전극 교차방식으로 전극모듈을 설계하여 작은 크기에도 높은 용존 수소량을 자랑하며, 지난 2017 ()한국분석기술 연구소에서 실시한 잔류농약 제거 시험에서 일반 수돗물 대비 6가지 농약성분에 관하여 제거율이 월등이 높게 나타났습니다. 또한 한국화학융합연구소에서 실시한 세균제거 실험에서도 밀키스톤은 대장균과 황색포도산구균 등 유해 세균을 완벽하게 제거하며 가치를 입증한바 있어 이번 특허등록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한동하이드로는 2015년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 'H2 365'를 출시하면서 세계 시장에 진출했으며, 2016년 가정용 수소수생성기인 '마이수소'를 선보였다. ISO9001, ISO14001 등 다양한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495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