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동하이드로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 가정용 수소수생성기 마이수소 협찬

한동하이드로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 가정용 수소수생성기 마이수소 협찬

 한동하이드로㈜는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 가정용 수소수생성기 마이수소와 휴대용 수소수생성기 H2 365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의 순정소환 청량 로맨스 드라마로 최근 이현우와 조이의 핑크빛 로멘스가 폭발하며 순정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한동하이드로는 최근 "아버지가 이상해", "아내의유혹" 등에 협찬을 진행하며, 국내 소비자에게 친근감을 주고 있다. 또한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기술력으로 국내시장에 수소수를 알리고 있으며, 수소수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 협찬한 '마이수소'와 'H2 365'는 모두 수소수생성기로,'마이수소'는 가정이나 작은 매장,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수소수생성기이다.

 

가정용 수소수생성기 마이수소는 수소수가 생성되는 시간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마시면 1,000ppb 이상의 용존 수소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동 수소 수 생성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으며 무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휴대성까지 겸비하고 있다.

또한 최상의 수소수를 생성할 수 있도록 전극을 보호해주는 자동전극세정 기능으로 따로 전극을 세정할 필요가 없다.

'H2 365'는 일반 텀블러 모양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소수를 생성하여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수소수생성기이다. 물병, 텀블러 등이 기능성 뿐 아니라 패션 소품으로도 활용되는 현대인의 취향을 고려해 320g의 초경량화, 다양한 칼라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제품은 일반 전기 콘센트 충전, USB충전이 가능해 휴대의 편리성을 극대화 했고, 최고 등급인 IPX8등급으로 완벽한 방수 및 누수방지로 사용 편리성을 극대화하였으며, 기능부문에서도 충실해 증류수, 정수, 생수등 어떠한 물도 2분안에 900~1,200ppb에 이르는 초순수(99.999%) 수소수로 만들어 준다.

 

한편, 먹는물에 까다로운 일본에서의 성공을 일구어낸 한동하이드로(주)는 무료 체험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