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아버지가 이상해", “수소수가 신기해”_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 수소수기 등장

http://www.handonghydro.com/layouts/default/_var/logo.png"아버지가 이상해", “수소수가 신기해”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 수소수기 등장

 

 

 

 

 

한동하이드로㈜는 최근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주말 가족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KBS2)에 수소수생성기 제품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아버지가 이상해"는 평생을 가족밖에 모르고 살아온 성실한 아버지 한수와 든든한 아내 영실, 개성만점 4남매 집안에 어느 날 안하무인 아이돌 출신 배우가 얹혀살며 벌어지는 코믹하고 따뜻한 가족드라마로 지난주 8회가 방송되었다. 아직 드라마 초반부에도 불구하고 시청율 30% 돌파를 앞두고 있으며 독보적 주말드라마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한동하이드로㈜는 이 드라마에 <마이수소>와 <H2 365>를 협찬하고 있다. <마이수소>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가정용 수소수 생성기다. 수소수가 생성되는 시간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마시면 1,000ppb 이상의 용존 수소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동 수소수 생성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다. 또한 최상의 수소수를 생성할 수 있도록 전극을 보호해주는 자동전극세정 기능으로 따로 전극을 세정할 필요가 없다

 

<H2 365>는 언제 어디서든 수소수를 생성하여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다. 물병, 텀블러 등을 패션 소품으로 활용 하는 현대인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손에 들고 다녀도 부담스럽지 않은 320g의 초경량화를 실현하였다. 증류수, 정수, 생수를 포함한 어떠한 물도 2분만에 900~1,200ppb에 이르는 초순수(99.999%) 수소수로 만들어 준다. 또한 일반 전기 콘센트 충전은 물론 USB로도 충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최상의 등급인 IPX8등급으로 완벽한 방수 및 누수방지로 사용 편리성을 극대화하였다.

 

<마이수소>와 <H2 365>는 일본과 중국 등 해외에 수출되는 한국보다 해외에서 더 유명한 제품이다. 작년에 일본 홈쇼핑에서 해외 물 제품으로는 처음으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TV홈쇼핑을 시작으로 면세점, 양판점에 판매되면서 일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수소수 생성기 시장을 석권해 나가고 있다.

 

한동하이드로㈜ 관계자는 "향후 수소수 생성기 관련 각종 특허와 해외에서 인정받는 기술력으로 올해부터는 국내 시장으로 확대해 나가기 위해 여러 드라마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한동하이드로㈜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기술 혁신을 통해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는 수소수 생성기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이다.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고 맛 좋은 수소수를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를 출시하여 국내외 수소수 시장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andonghydro.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수소수는 각종 성인병, 암 등 난치병에 놀라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진 프랑스 루르드 샘물 등 세계 4대 기적의 물과 동일한 성분. 수소수는 성인병과 당뇨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최고의 항산화제이다. 수소수를 섭취했을 때 체내에서 사람의 질환 중 90%의 원인이 되는 나쁜 활성산소(하이드록실 라디칼)와 결합해 물로 만들어버려 각종 성인병과 암 유발을 예방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보도자료 문의:

 

한동하이드로(주) 권나연대리

Tel: 070-8895-8224 / 010-3729-5081

E-mail: nykwon@handonghydro.com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