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동하이드로㈜, 신개념 휴대용 수소수생성기 ‘MINI350’ 출시

  • 어떠한 물도 2분만에 900~1,200ppb의 초순수 수소수 생성
  • 생수병 젠더로 세계 어느 생수병도 즉시 사용

서울, 대한민국 – 한동하이드로㈜(대표 정석관)는 이동 중에도 건강한 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2분만에 900~1,200ppb의 초순수 수소수를 만들어주는 350ml용량의 신개념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 ‘MINI350’을 출시했다.
 
‘MINI350’은 물병, 텀블러 등을 패션 소품으로 활용 하는 현대인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손에 들고 다녀도 부담스럽지 않은 350ml 용량과 자연스럽게 손에 감기는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하였다. 신개념 고분자 전해막(PEM) 사용으로 증류수, 정수, 생수를 포함한 어떠한 물도 2분만에 용존수소량 900~1,200ppb이상의 초순수(99.999%) 수소수로 만들어 준다. 이동이 잦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하여 일반 전기 콘센트 충전은 물론 USB로도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본체에서 물통을 제거하고 생수병젠더(Bottled water Gender)로 교체하면 생수병에 직접 결합하면 세계 어떠한 생수도 곧바로 수소수를 제조 할 수 있어, 휴대성과 편리성을 극대화되었다.
 
‘MINI350’은 ▶운동, 등산, 골프 등 격렬한 야외 활동으로 피로감이 높은 사람 ▶해외여행에서 물갈이로 배앓이를 하는 사람 ▶장거리 운전이 잦은 사람 ▶비타 음료로 정신적 피로감을 해소하는 학생 ▶비타민 등 건강 관련 보조식품을 먹는 사람 ▶술 마신 다음 날 숙취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MINI350’를 휴대하면서 최고의 항산화제인 수소수를 수시로 마시면 과도한 피로감을 빠르게 해소시키고 내성도를 강화시키기 때문이다. 
 
한동하이드로㈜ 정석관 대표는 “‘MINI350’은 국내는 물론 세계 어디에도 사례가 없는 고분자 전해막(PEM)을 적용하여 어떠한 물도 99.999%의 초순수 수소수로 만들어 주는 신개념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 라며 “앞으로도 난치병 예방과 관리, 노화 관련 질환에 최고의 항산화제로 잘 알려진 수소수 제품 개발에 매진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수소수를 접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하였다.
 
한동하이드로㈜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기술 혁신을 통해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는 수소수 생성기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이다.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고 맛 좋은 수소수를 즐길 수 있도록 무필터 수소수 생성기 하이드랙션Ⅱ를 출시한 바 있으며, 국내 최초로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 H2-mini를 특허 등록해 국내외 정수 시장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andonghydro.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수소수는 각종 성인병, 암 등 난치병에 놀라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진 프랑스 루르드 샘물 등 세계 4대 기적의 물과 동일한 성분. 수소수는 성인병과 당뇨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최고의 항산화제이다. 수소수를 섭취했을 때 체내에서 사람의 질환 중 90%의 원인이 되는 나쁜 활성산소(하이드록실 라디칼)와 결합해 물로 만들어버려 각종 성인병과 암 유발을 예방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