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아토피 환우 대상 수소수생성기 체험단 성료

한동하이드로㈜, 아토피 환우 대상 수소수생성기 체험단 성료

 

  • ()대한아토피협회와 공동으로 아토피 환우 환우 가족을 여성 아토피상담사 10<span style="font-family:;" 맑은="" ko"="">명 선정해 수소수생성기 체험 진행
  • 4월부터 체험, 1 보고 화상회의 통해 아토피 개선에 도움 받아

 

서울, 대한민국 - 한동하이드로㈜는 지난 1달간 부산지역 아토피 환우 대상으로 진행했던 수소수생성기 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국내외 수소수생성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한동하이드로㈜(대표 정석관, www.handonghydro.com)는 지난 29일 부산 서면 문화공간에서 우수 체험단 시상식을 갖고, 수소수생성기를 일상 생홀에서 온 가족이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아토피 개선에 성과를 거둔 우수 체험자 3명을 선발해 감사장과 상품을 전달했다.

 

한동하이드로㈜는 지난 3월 (사)대한아토피협회의 도움을 받아 1달간 체험단을 선발 및 운영했다.

(사)대한아토피협회 부산시지회(지회장 곽성규)와 공동으로 아토피로 고통 받는 환우들의 질환 개선과 부산 여성들의 사회활동 촉진을 위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지난 3월 ‘아토피상담사’ 전문 자격증을 소지하고 본인이 아토피 환자이거나 아토피 환자 자녀를 둔 여성을 대상으로 10명을 선발했다. 선발된 체험단은 4월부터 5월까지 약 한 달간 수소수생성기 하이드랙션I을 매일 복용 및 세안 등 생활 속에서 체험한 후 주1회 체험 수기를 작성해 전달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통해 평가단과 제품 관계자가 함께 참석한 주 1회 화상회의를 통해 수소수와 수소수생성기에 대한 피드백과 사용 시 궁금한 부분들을 자유롭게 교환하였다.

 

우수 평가단으로 선정된 박미이 주부는 시상식에서 “아토피 자녀를 둔 엄마로써 아이의 치료를 위해 더욱 열심히 체험했던 것이 좋은 결과까지 얻었다”며 '아토피로 고생하는 자녀를 생각하며 더욱 꼼꼼히 평가하였고 자녀의 아토피 질환 역시 기대 이상으로 개선되어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동하이드로㈜ 하이드랙션I은 특허 받은 세계 최초 무필터 수소수생성기로 자사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수돗물을 비롯한 각종 음용수를 버튼 한번만 누르면 3~5분만에 수소수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 수소수는 우리 몸 속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로 회복은 물론 아토피, 당뇨 질환 예방 및 개선에 효과가 있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일본에 이어 최근 국내에도 수소수 열풍이 불고 있다.

 

한동하이드로 정석관 대표는 “아토피 환우들이 자사 제품을 체험하고 여러 개선효과들을 느끼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하고 10명 전원 모두 성실하게 체험단에 임해 주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아토피 없는 세상 구현을 위해 제품 연구는 물론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들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곽성규 (사)대한아토피협회 부산시지회장은 “한동하이드로㈜와 아토피소비자평가단과 같이 의미있는 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고 체험자들이 수소수를 통해 아토피 개선에 도움을 받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아토피 없는 세상을 위한 한동하이드로㈜의 많은 연구와 좋은 제품 개발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