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기적의 물 ‘수소수’ 만드는 무필터 정수기 탄생 (출처: 중앙일보)

기적의 물 ‘수소수’ 만드는 무필터 정수기 탄생

[브랜드뉴스] 입력 2013.09.27 14:08

한동하이드로 하이드랙션Ⅱ 출시…
수소수 인식 제고 위해 11일 세미나 개최

마시기만 해도 각종 질병이 낫는, 기적의 물은 더이상 동화 속 이야기가 아니다. 세계는 지금 기적의 물의 정체를 밝혀내며 그 어느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기적의 물 ‘수소수’의 정체가 세상에 알려진 것은 프랑스의 루르드 샘물, 독일의 노르데나의 물 등에서 시작되었다.

루르드 샘물과 노르데나 물은 이미 오래 전부터 기적의 물로 알려져 난치병 환자들이 몰려든 곳이다. 이러한 물들은 공통적으로 인체의 활성산소(OH)를 제거하는 수소(H₂)가 다량 함유된 수소수임이 전문가들에 의해 밝혀졌다. 특히 물 속의 수소는 각종 질병 예방과 치료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연구를 통해 증명되면서 수소수에 대한 관심이 확산되었다.

그러나 국내에서는 세계적 관심이 집중된 수소수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다. 이런 국내의 상황에서 수소수 대표 기업인 한동하이드로㈜는 수소수 보급과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동하이드로㈜(대표이사 정석관)는 ‘수소는 미래다’라는 비전 아래 수소수 관련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세계특허 등록된 무필터 수소생성 정수기 하이드랙션은 수소수 대중화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하이드로헬스의 前 대표이사였던 지은상 박사가 개발한 하이드랙션은 최근 업그레이드 제품이 출시됐다.

최근 출시된 수소생성 정수기 하이드랙션Ⅱ는 충전기를 장착하여 1회 충전으로 20회까지 사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수소수를 즐길 수 있도록 휴대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한동하이드로㈜는 냉온수정수기, 족욕기, 화장품 등 수소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수소수 시장을 어떻게 주도해나갈 지 귀추가 주목되는 대목이다.

한편 한동하이드로는 수소수의 이점을 알리고, 대중화의 기점을 마련하기 위해 오는 10월 11일 서울 코엑스에서 수소수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은상 박사 및 관련 유명 교수들과 함께 수소수의 인식제고를 위한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1644-4788)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handonghyd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