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수소수 분야 선두기업 한동하이드로㈜, 제1회 수소수 세미나 개최(출처: 이뉴스투데이)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한동하이드로 주관으로 오는 11일 코엑스 대회의실 E홀에서 수소수에 대한 인식제고와 신규사업 창출을 위해 ‘제1회 수소수 세미나’가 개최된다.
 
수소수에 대한 인식제고와 신규사업 창출을 위해 마련된 이번 세미나는 국내유명 석학들이 연사로 참여해 총 4부 동안 수소수의 효능과 수소수 사업의 비전에 대한 강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동하이드로는 하이드로헬스㈜의 대표이사였던 지은상 박사가 개발해 세계특허에 등록된 무필터 수소생성 정수기 ‘하이드랙션’을 기반으로 수소수의 보급과 대중화에 힘쓰고 있는 기업으로, ‘수소는 미래다’라는 비전 아래, 향후 수소수 플랫폼 사업을 바탕으로 냉온수정수기, 족욕기, 화장품 등 수소와 관련된 제품 생산에 박차를 가해 향후 수소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수소사랑 모임의 회장이자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박흥수 교수와 전국 먹는 물관리 수질검사 기관 협의회 회장인 이학박사, 박선구 박사가 ‘좋은 물이란?’을 주제로 수소수의 효능에 대해 설명한다.

 
한동하이드로의 정석관 대표가 ‘수소수 플랫폼사업’이라는 강연에서 수소수 사업의 성장가능성과 비전을 예비 창업자들과 투자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마지막 지은상 박사는 ‘이제는 수소수 시대’라는 주제로,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수소수에 대한 과학적인 해설을 들려준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